모 카페에서 이벤트에 응모해서 받은 more than a cat의 mhouse
여러모로 골치아프기도 했지만 후기를 위해 열심히 사용했다!
사진이 많은고로 1탄, 개봉편! :D



3월 6일(土), 일이 있어서 잠시 외출했었는데 택배라며 전화가 와서 올게 없는데- 하고 한참을 고민하다가
앗! 혹시?! 했었는데 역시나 이벤트 물품이 도착해있었다!
평소에도 박스를 좋아하는 포코지만 유난히 이 박스에는 집착증세를 보였다.
택배가 오면 박스에 관심을 보이기는 하는데 달려들어 핥기까지 =_=;;



매번 괜시리 찍어보는 사이즈 비교컷! 30cm자를 가로, 세로로 두고 찍어봤다.
포코는 정수리부터 꼬리 시작점까지 55cm가 넘는데도 사용하면서 생각보다 넉넉한 편이었다!



뽁뽁이를 제거하고 꺼내본 앞모습!



뒷모습! 볼록한 귀 XD



한쪽 귀에 살포시 설명서와 미니어쳐 mhouse가 달려있다!
분명 어딘가에 넣어뒀는데 너무 잘 넣어둬서 분실중 orz



▲ 검은 줄 때문에 어쩐지 수염난 아저씨같다ㅋㅋ  줄을 조금 풀었더니 어쩐지 웃고있는것 같음 ㅋㅋ ▲



줄을 풀어 종이를 분리하면 펼쳐진다 @_@
제질은 어린이용 퍼즐식 매트(?)같은 느낌인데 조금더 맨들맨들하고 단단한 듯한 느낌!



몇몇 부분을 제거하고 꼬리를 뒤로 쭉 잡아뺀다음 발까지 끼우면 완성!! XD



포코는 뭐든 꽂히면 내꺼야! 하면서 삼켜버리는 말썽쟁이라 제거할 수 있는건 모두 제거!
안전제일! ㅠ_ㅠ)/



미니어쳐와 함께-! *_*



설명서 보고 코낀 mhouse를 한번 해보았다.
두개이상 되면 쌓아서 캣타워처럼 사용할 수 있는듯?


(左) 개봉을 하고 또 외출을 해야해서 개봉샷을 찍은 뒤 나가기전까지 잠시 가지고 놀게해주었더니 마구 핥은 김포코 orz
처음 꺼냈을때는 제질 특유의 냄새가 나서 좀 꺼려졌는데 욘석이 개다래열매라도 만난듯 핥아대고
다른가족들도 모두 외출중이라 내가 외출하면 집에 지켜볼 사람이 없어서 다시 고이 박스에 넣어두고 외출했다.

(右) 외출 후 밤에 돌아와보니 한쪽 귀 앞이 벌겋게 되어있었다 ㅠㅠ 어찌나 깜짝 놀랐던지 ㅠㅠ
다행히 뾰로지같던 붉은반점들은 다음날 아침에 보니 싹 가라앉았다 ;ㅅ;
그래도 mhouse 외에는 새로운 물건, 음식을 접하지 않았기때문에 일주일이상 베란다에 내놓고 냄새를 빼는데 주력!! orz

open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