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월 둘째주에 금요일 휴가내서 친구들이랑 2박 3일 도쿄에 다녀온 동생.

동생이 여행을 가는데 왜 내가 이렇게 바쁜거죠? 왜죠?

되는데로 가부러~!인 동생과 동생 친구들 보다가 속이 터져서 이것저것 찾아주다보니 내가 바쁨...

이왕 바쁜김에 리스트를 만들어서 홍차 등등 심부름을 시켰다 orz

 

 

 

 

리스트를_만드는데_약도도_들어가야되.jpg

 

5년전에 나랑 일본여행도 다녀왔고 어릴때 짧게지만 일본어 학습지도 했었으나

"그런데 '아노(あの)'가 무슨뜻이야?"라고 묻는 정도의 동생을 위해 지점의 위치를 정리해준다ㅇㅇ

숙소가 있는 긴자점부터 자주 들를 수 있는 시부야2개점, 신주쿠점까지... 물론 한글표기, 일본어표기 모두 적어주었다.

지도가 정신없이 알록달록한건 주변보이는 지도, 줌한 지도까지 다 들어가서임ㅇㅇ 이럴때 보면 가끔 나도 내가 참 변태같아...

저걸 또 각 지역별로 뽑아놓은 지도에 다 표기까지 해주고 맛집도 다 표기해줌... 나란 누나 좋은 누나...

 

그래도 세상 참 좋아졌다-싶은게 크롬에서 간단히 단어만 치면 알아서 바로바로 다 찾아주고 번역해주고...

그런데도 왜 이걸 내가 해주고있나ㅠㅠㅠㅠㅠ

뭐 여튼 저거 4장에 5년 전에 윙버스에서 뽑아서 만들어놓은 책에 정보 적어줬더니 무리없이 잘 다녀온듯ㅋㅋ

 

 

 

 

그리하여 득!템! 이지만 집에 소진하지 못한 홍차가 많기때문에 소량만 구입하였다...

그나마 이 5개중 2개는 부탁받은거라 내껀 3개ㅋㅋ

사실 4개인가 부탁받았는데 그중 2개는 품절이고 봉으로 사온것도 틴 품절이라 봉으로 orz

라고 쓰면 내가 다녀온것같지만 동생이 다녀온거고... 너 이자식 완전 부럽고...

 

 

 

 

래서 사온 이건 봄한정~

동생이 사온거 보고 배신감 들었다... 350엔에 한개 들어있는 꽃차(물에 넣어두면 꽃이 핀다!)인데

홈페이지 사진은 주먹만했는데 실물은 탁구공보다 조금 커... 배신감...

내가 배신감에 치를 떨자 동생이 "싸잖아~"래서 이거 한개 들어있다고 했더니 동생도 배신감...

 

 

 

 

그렇지만 카와이이한 패키지라 예쁘다ㅠㅠ 녹덕인 나는 연두색, 부탁받은건 핑크색~

핑크가 카네이션인가? 그래서 더 예뻤는데 1인 1개 한정이기도 하고 (같이 간 동생 친구들이 있어서 상관없긴 하지만)

난 녹덕이니까 걍 쿨하게 연두삽니다- 근데 아직도 이게 뭐였는지 몰라... 분명 봤는데 기억이 안나...

먹기전에 찾아보고 시음기와 함께 정보를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대망의 홍차♡

 

ダージリン・ザ セカンドフラッシュ(DARJEELING THE SECOND FLUSH) & プチタミ(Petite Amie)

 

뭐라도 하나 사야할것 같아서 고민하다가  나의 시음티를 담당해주시는 H언니에게서 받았던 홍차들 중  다즐링 세컨 플러쉬가 단연 인상깊었기때문에, 쁘띠아미는 약도 찾다가 시부야점(역사점)한정에 설명이 뭔가 사이다냉침 하기 좋을 것 같아서 골라봄ㅋㅋ

사실 쁘띠아미는 생각 없었는데 정말 설명이 내가 좋아하는 느낌의 사이다 냉침이 나올 것 같았어...!!

베리열매, 달콤한 향, 꽃잎...!! 우아한 느낌이라는 부분이 조금 걸리지만 깔끔하다니 분명 사이다 냉침에 좋을꺼야 라는 내멋대로 판정!!!!

심지어 후기 검색도 안해봄 orzㅋㅋ 긴자한정은 시음분으로 다 받았고 그 외 시부야,신주쿠에 있는건 안땡겨서 요걸로ㅋㅋ

 

그러나 아직 개봉은 안한고로 시음기는 다음기회에ㅋㅋㅋㅋㅋ

리스트 바싹 준비하다가 깜박한 라벨이야기도 다음기회에........

 

 

 

 

그리고 또 부탁받은 GOUTER de ROI 하라다 러스크! 맛있는 러스크!! 10개?정도 들어있나? 이게 945엔-

부탁받은김에 동생이 낱개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더 사려고 했으나 줄서서 사야하는 인기점인지라 orz

돌아오는날 다시 사러 갔더니 역시나 줄이 길어서 포기한 슬픈 사연의... 그러니까 섰을때 많이 사오라니까ㅠㅠㅠㅠㅠ

요건 부탁받은 한봉이고 동생이 조금 더 가져온것 있어서 맛나게 먹었다!

부탁했던 H언니에게서도 하나 받았으니 후기는 역시 티 시음기와 함께~ :D

openclose